한국장애인부모회경기도지회 직원 채용 공고
(사)한국장애인부모회 경기도지회에서는 보건복지부 지원사업 발달장애인가족휴식지원 사업
담당 신규 인력을 아래와 같이 채용합니다. 채용을 희망하는 분들의 지원 바랍니다.
1. 채용직종 및 분야
채용분야 : 사회복지사 1명 (계약직)
담당업무 : 발달장애인가족휴식지원사업 전담
(도내 장애인가족대상 가족휴식지원 진행)
근무기간 : 2020년 7월~12월 (추후 연장 근무 가능 할 수 있음)
2.
2. 응시자격
사회복지 및 상담관련 자격증 소지자 (졸업예정자 포함)
운전면허 1종 소지자 (12인승 차량 운전 가능자)
사회복지관련 업무 경력자 (초보도 가능, 우대 환영)
3. 제출서류
기관양식응시원서 1부
자기소개서 1부 (A4 1~2매, 자유롭게 기술)
해당분야 자격증 사본 1부
경력증명서 (해당자에 한함)
4. 일정 및 제출 방법
서류접수 : 2020. 6. 12(금) ~ 6. 26(금) 15:00까지
제출방법 : 이메일 접수 yayou39@hanmail.net
면접대상자 발표 : 6. 26(금) 예정
면접심사 : 6. 29(월) 예정, (합격자에 한해 개별 연락, 변경 될 수 있음)
5. 보수기준(기본급)
「사회복지시설 종사자 인건비가이드라인」사회복지이용시설(장애인)일반직 기준 적용
6. 기타사항
응시원서에 기재된 내용이 허위로 판명된 경우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.
기타 문의사항은 031-239-6393 (070-5102-8971)으로 문의 바랍니다.
- 부모회채용-발달장애인휴식지원(20년).hwp (48KB) (302)